꿈해몽

간호사,강도,거인,거지등 인물에 관한 꿈 해몽 정보

꿈꾸는체리 2022. 8. 15. 08:15

 

꿈속에 등장하는 사람은 실제 그 사람일 수도 있지만, 그 사람으로 하여금 무언가를 상징하고 있을 때가 대분분이라고 해요. 어떤 인물, 동격 , 상징물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간호사, 강도, 거인, 거지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인물에 관한 꿈 해몽 정보

 

간호사가 자신의 상처있 난 곳에 붕대를 감는 꿈은 자신 또는 아래 직원의  실수나 비밀 등을  눈감아 줄 일이 있게 되는 꿈

입니다.

 

간호사의 부축을 받는 꿈은 부하 직원이나 기타 사람의 도움과 협조를 얻어 새로운 회사에 취직을 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강도나 도둑이 자신의 목을 조르는 꿈은 보석이나 귀중품을 도난 당하거나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들이 재난을 당하게 됩니다. 강도나 도둑이 꿈에 나온다면 매사 조심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두운 길에서 강도가 덤벼들어 돈을 빼앗아 간 꿈은 사업상 큰 돈이 들어오거나 뜻밖의 횡재를 할 징조입니다. 재물을 얻게 될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잠을 자다 소리가 들려 얼굴을 들어보니 칼을 든 강도가 들어와 자신을 위협하는 꿈은 생시에 집에 강도가 들었다면 재물을 잃겠지만 꿈에서는 반대로 재물이 굴러 들어올 징조입니다.

 

자신의 몸집이 불어나 거인이 되는 꿈은 남들 앞에서 자신을 마음껏 과시하고 싶다는 욕망이 꿈속에서 거인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지인이 거인이 되어 나타나거나 눈앞에서 갑짜기 거인으로 변하는 꿈은 평소 그사람 앞에서 자신이 없거나 마음속에 뭔가 걸리는 게 있는 상태입니다. 혹은 스스로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심리상태를 반영합니다.

 

거지가 된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구걸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동정을 살 일이 생기거나 신분이 몰락하여 집을 팔아야 할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예지몽입니다.

 

구걸하는 거지에게 먹을 것이나 돈을 주는 꿈은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질 꿈입니다.누군가를 도와주고 그 복이 나에게로 오는 꿈입니다.

 

불쌍한 거지에게  자기 윗옷을 벗어 주고 온 꿈은 꿈속에서나마 공덕을 베푼것으로 그간의 어려움이 해결되고 앞날이 훤히 트일 암시의 꿈입니다.

 

누추한 옷을 입은 거지를 보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예지몽입니다.

 

지인이  거지 옷을 입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지인의 집이 몰락하거나 서서히  불행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어떤 거지와 함께 걸어가는 꿈은 주변에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한 채 홀로 외로이 있는 어떤 사람과 협력하거나 진행시킬일이 생길 예지몽입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모마리아 ,수녀님 꿈 해몽  (0) 2022.08.17
남편,아내의 꿈 해몽  (0) 2022.08.16
고기,고깃국에 관한 꿈 해몽  (0) 2021.11.05
빵,과자,사탕에 관한 꿈  (0) 2021.11.03
지도에 관한 꿈 해몽  (0) 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