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다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요거트 대용량 추천 후기(900g)

꿈꾸는체리 2023. 3. 14. 10:59

집에 요거트를 만드는 기기도 있지만 어느 순간부터 귀차니즘이 발동이 돼서 시중에 판매되는 요거트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먹다 보면 고질병인 변비도 말끔하게 사라집니다. 오늘은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요거트 대용량 추천 후기(900g) 정보입니다.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요거트 대용량 추천 후기(900g)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요거트 대용량

 

 

쿠팡 로켓배송 회원이라 구매 가격은 5,480원입니다. 총용량은 900g입니다. 제품명은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입니다. 식품의 유형은 농후 발효유입니다. 5,000억의 유산균이 들어있고 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제품입니다.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900g/100당 67.5kcal입니다.

나트륨 40mg 탄수화물 6g
당류(우유안의 성분) 3.2g 지방 3.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0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3g
칼슘 100mg    

요플레 화이트 제품 이미지

 

 

빙그레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는 대용량이어서 한 번에 다 먹지를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다른 그릇에 덜어먹고 있어요. 하얀색의 진한 우유의 맛이 살아있는 요거트이고 빙그레라는 전문 유제품 회사가 만드는 것이라 더 신뢰가 갑니다.

 

 

 

 

원재료명은 원유 98.5%(국산), 혼합 제제 (변성 전분, 덱스트린), 유산균주 (유산균 5000억 이상/90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요플레 화이트 제품 숫가락으로 뜬 모습

 

 

요거트의 담백함이 느껴지는 맛이고요. 항상 집에서 만들어 먹다가 귀찮아서 주문해 먹기 시작했어요. 고질병인 변비도 요거트를 먹으면서 많이 완화가 된 상태입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지만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자주 이용해서 사 먹고 있습니다. 한번 구매해서 4번 정도 나누어 먹고 있습니다.

 

 

요플레 화이트 제품 딸기 토핑한 모습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요. 가끔 집에 과일이 있으면 넣어먹기도 합니다. 특히 봄철 제철 과일인 딸기를 넣어서 먹으면 부족한 비타민C 섭취도 병행할 수 있어 영양면으로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견과류, 콘푸로스트, 그래뇰라, 과일 등을 곁들여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영양적으로 더 UP이 되겠죠? 그리고 시중에 파는 샐러드를 사다 위에 토핑을 해서 먹어도 저는 맛있더라고요. 주변에 다이어트하시는 분이 있는데 주로 그렇게 드시더라고요.

 

 

요플레 화이트 제품 딸기 숫가락으로 떠먹는 모습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는 농도가 그렇게 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물처럼 묽다면 음료수랑 다름이 없겠지만 적당한 농도의 진한 맛이라서 그런지 토핑용으로 제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뭔가 줄줄 흘러내리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요플레 화이트 제품 이미지

 

 

제가 항상 유산균이 많이 들어 있는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를 먹은 이유는 장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유산균은 정상적인 배변이 이루어지게 도와주고  과민성 대장 증후군도 개선을 시키며  장 내의 유해균을 억제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를 하면 저처럼 변비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정말 변비 있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요플레 화이트 제품 이미지

 

 

설탕, 색소, 향, 감미료, 유화제의 5가지 무첨가가 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당에 길들여 지신 분이 처음 드시면 맛이 없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어느샌가 중독이 되어 찐 팬이 되는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입니다. 혹시라도 달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집에 있는 꿀을 첨가해도 맛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