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창고

배인혁 키 나이 학력 고향 가족 결혼 취미 프로필

꿈꾸는체리 2023. 12. 19. 10:40

배우 배인혁의 연기는 큰 논란이 없이 잘 소화해 낸다는 게 정평입니다. 물론 연기전공이어서 그런지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인혁의 키 나이 학력 고향 가족 결혼 취미 프로필 정보입니다.

 

배인혁 기본 프로필 정보

배우 배인혁의 나이는 25세입니다. 1998년 4월 4일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출생입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키는 180cm, 몸무게는 60kg입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발사이즈는 275mm입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학력은 전주오송초등학교 졸업, 전주오송중학교 졸업, 우석고등학교 전학, 전주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 전공 전문학사, 디지털  서울 문화 예술대학교 모델학 재학 중입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유유컴퍼니입니다. 데뷔는 2019년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러브버즈>입니다. MBTI는 ENFP유형으로 재기 발랄한 활동가, 스파크형입니다. 현재 배인혁은 군대를 가지 않은 미필 상태입니다.

 

배인혁 가족 관계

아버지(1975년생)와 어머니 (1975년생) 슬하에 2남을 두었는데요. 배인혁이 첫째입니다. 둘째 남동생 배우혁은 2002년생으로 4살 차이가 납니다. 동생 배우혁도 형과 마찬가지로 훈남이라고 하네요. 배우 배인혁은 결혼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배인혁-이미지-어린시절

출처 인스타그램--배인혁 어린시절
배인혁-이미지-어린시절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특히 배우가 되겠다고 했을 때 부모님 두 분 다 반대가 극심했다고 합니다. 특히 부모님께서 인문계 수준이 높은 고등학교에 진학을 하면 배우를 시켜주겠다고 하여  전주 우석고등학교로 진학하게 되었지만 , 결국은 전주예술고등학교로 전학 가서 졸업까지 하게 됐다고 합니다.

배인혁-이미지
배인혁-이미지

배인혁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기에 아마 배인혁의 배우 데뷔를 누구보다도 기뻐하실 것 같네요.

 

배인혁의 취미 생활---캠핑과 일기

대중들의 관심을 먹고사는 배우이긴 하지만, 그보다도 다양한 취미가 없다면 배우로서 스트레스를 견디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배우 배인혁의 취미생활은 캠핑이라고 합니다. 캠핑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가끔 새벽에 잠이 오지 않을 때는 운전대를 잡고 강원도 속초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요. 바닷가에서 솟아오르는 일출을 보며 국밥을 한 그릇 먹고 오는 게 취미라고 합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배인혁이 매일 꾸준하게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일기 쓰기인데요. 고 1 때부터 아무리 피곤해도 매일 일기를 썼다고 합니다. 특히 친구들과 새벽에 같이 놀아도 꼭 한 줄씩 일기를 쓸 정도로 열성적이었다고 합니다. 일이 워낙 바쁘다 보니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고 합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하지만 작년부터는 일기를 못썼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여러 작품을 동시에 한 덕분에 미처 오래된 루틴인 일기 쓰기도 엄두가 나질 않았던 모양입니다.

배인혁의 작품 활동

배우 배인혁의 '슈룹'에서의 세자 역할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을 시켰다고 생각합니다.'슈룹'의 세자를 검색해 볼정도로 사극 연기가 안정적이며 큰 활약을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오늘은 배우 배인혁의 다양한 출연 작품들 중에서 대표작들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드라마

  • 2019년 러브버즈 박승준역
  • 2020년 엑스엑스 박단희역
  • 2020년 키스요괴 반숙역
  • 2021년 간 떨어지는 동거 계선우역
  • 2022년 왜 오수재인가 최윤상역
  • 2022년 치얼업 박정우역
  • 2022년 슈룹 세자역
  • 2023년 열녀박 씨 계약결혼뎐 강태하역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영화

  • 2022년 동감 김은성역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배우 배인혁은 고등학교부터 연기에 목마른 청년이었고, 드디어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탄탄한 연기 실력도 한몫을 하지만 끝이 없는 그의 연기 열정도 한몫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배인혁-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며 색깔 있는 연기를 많이 펼쳐 주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관심 있게 본글♥

 이세영 배우 나이 키 학력 가족 언니 이세은 드라마 결혼 MBTI 프로필

 

이세영 배우 나이 키 학력 가족 언니 이세은 드라마 결혼 MBTI 프로필

이세영 배우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수많은 작품에 아역으로 출연을 하며 현재는 성인 연기자로서 발돋움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세영의 나이 키 학력 고향 가족 언니 이세은 드라마 결

sevensecond.tistory.com

수육 압력밥솥 맛있게 삶는 방법 시간 총정리

 

수육 압력밭솥 맛있게 삶는 방법 시간 총정리

수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망설여서 배달의 민족 주문이나 외식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집에서 간편하게 고기 삶는 티백과 압력밥솥으로 맛있게 수육 삶는 방법과 시간등

sevensecond.tistory.com

로또 꿈(돌아가신 부모나 조상, 죽은 사람에 관한 꿈)

 

로또 꿈(돌아가신 부모나 조상,죽은사람에 관한 꿈)

돌아가신 부모나 조상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는 대부분 좋은 일로 실현됩니다. 다른 어떤 계시적인 꿈들보다 꿈에 대한 예지 능력이 뛰어납니다.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의 공통된 꿈 중에서 그 비

sevenseco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