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창고

송채환 나이 결혼 아들 딸 남편 학력 프로필

꿈꾸는체리 2023. 3. 23. 14:15

배우 송채환은 KBS1 새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로 마홍도 역으로 복귀를 합니다. 극 중 강산의 장모이기도 하지만 반찬가게 홍도네 손맛 실세이기도 한데요.

 

 

출처 인스타그램 KBS

 

 

감칠맛 나는 연기로 배우 송채환의 끼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오늘은 송채환의  나이 결혼 자녀  남편 학력 프로필 정보입니다.

 

 

송채환 나이 결혼 자녀 남편 학력 프로필


송채환 기본 프로필 정보

배우 송채환의 본명은 권소연입니다. 1968년 5월 1일 현재나이 55살입니다. 경기도 파주 출생입니다. 2남 2녀 중 셋째입니다. 키는 162cm이고 몸무게 49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가족으로는 남편 박진오(1970년생), 딸 박소울(2004년 4월 20일생), 아들 박예성(2006년 1월 22일생) 1남1녀를 두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학력은 부산성서초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졸업입니다. 소속사는 엠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1990년 KBS 건강하게 삽시다의 리포터 출신입니다.

 

 

 

 

송채환의 연기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1990년 KBS 건강하게 삽시다의 리포터 출신으로 언변이 뛰어나며 재치가 있어 인기가 좋은 리포터였습니다. 1990년 장군의 아들 출연 당시 송채환이라는 역할을 맡았는데 지금의 예명이 되었습니다. 본명은 권소연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또한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 출연 당시에는 2004년, 2006년 출산하였는데, 극 중 자식으로 나온 아기 중 둘째는 송채환의 아이라고 합니다.

 

최수종과 배용준이 출연한 드라마 '첫사랑'에서는 두 사람의 누나이자 손현주의 부인으로 나와 조연임에도 상당한 인기를 얻었다고 해요. 그 인기를 몰아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시청자 투표로 인기상과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송채환의 남편 박진호 영화감독

송채환의 남편 박진호는 영화감독입니다. 1970년 9월 2일생으로 송채환보다 2살 연하남입니다. 서울예술대학을 졸업, 뉴욕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엄친아라고 합니다.

 

남편 박진호 형은 '죽어도 좋아, 그놈 목소리' 등을 감독한 박진표 감독입니다. 부친은 MBC 뉴스 데스크 초대 앵커인 박근숙 전 아나운서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송채환의 모 방송 인터뷰에 남편 박진호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는데요. 남편은 해외에서 더 알아주는 영화감독이고 예술영화, 단편영화를 주로 만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가 기획한 영화로는 키스할 것을, Slowly Silently Lunch, 요청, 물속의 물고기는 목말라하지 않는다입니다.

 

 

 

 

칸 영화제 레지던스 프로그램 선정, 영화진흥위원회 필름메이커스 랩 선정 등의 이력이 있고 제4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 영화제 사전제작지원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송채환의 홈쇼핑

송채환의 홈쇼핑 상품은 정말 유명합니다. 송채환이라고 치면  헤어커버스틱, 고데기가 검색어에 뜰 정도이니까요. 심지어는 모 홈쇼핑에서 얼굴의 민낯을 드러내는 과감한 방송을 한적 있어요.

 

 

 

 

그리고 예전에 교통사고가 나서 턱에 흉터가 있는데 여지없이 이런 모습도 보여주었죠. 민낯과 흉터에 팩트를 바르니 완벽하게 커버가 돼서 지름신이 발동할 뻔했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특히 송채환이 나오는 홈쇼핑 방송은 얼이 빠진 채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언변이 뛰어난 사람이다라는 생각을 했으니까요. 뭔가 안사면 안될 것 같은 마력이 있어요. 아마  홈쇼핑의 완판녀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젠 본업인 연기자의 멋진 모습도 기대해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