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정보 창고

차승원 나이 아내 딸 아들 가족 고향 친구 프로필

꿈꾸는체리 2023. 4. 13. 17:56

갑자기 TV에 패션쇼를 하는 차승원이 궁금해지기 시작했어요. 차승원은 대한민국의 배우이기 이전에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큰 키로 호남형의 잘생긴 외모를 갖추었습니다. 오늘은 차승원의 나이, 아내, 딸, 아들, 가족, 고향, 프로필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차승원 나이 아내 딸 아들 가족 고향 프로필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차승원 기본 프로필 정보

배우 겸 모델 차승원은 1970년 6월 7일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 3동 출생입니다. 나이는 52세입니다. 키는 188cm이고 몸무게는 76kg입니다. 혈액형은 AB형입니다. MBTI는 ISFP(호기심 많은 예술가, 성인군자형)입니다.

 

본관은 연안 차 씨이고 배우자는 4살 연상인  이수진(1966년생), 장남 차노아(1988년생 5월생 34세), 장녀 차예니(2003년 1월 20일생) 슬하에 1남1녀를 두었습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졸업,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영상학 중퇴입니다.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병역은 대한민국 육군 제73보병사단 상병 소집해제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세례명은 요한입니다. 차승원의 별명으로는 차줌마, 차기럭지, 눈빛임신, 폭풍복근, 차배우, 차차, 차선수, 차기복이라는 재미있는 별명이 있습니다.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고3 차승원이 모델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

차승원의 별명으로 차기럭지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델로서는 장신인 188cm의 훤칠한 키에 서구적이고 지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로서는 최상의 조건을 가졌습니다. 처음부터 모델을 하고 싶어서 한 것은 아니라고 해요.

 

고3 때 친구 따라 모델 아카데미에 따라갔는데 그때 교복을 입고 온 차승원의 간지 나는 모습에 아카데미 원장이 모델을 권유를 했다고 해요. 처음엔 모델 제의를 거절했지만 3일 만에 아카데미를 다시 찾아온  차승원은 1년여의 모델 트레이닝을 받고 오늘날까지 승승장구하는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지금도 차승원의 모델 워킹을 보면 뒤에 아우라가 보일 정도로 멋있다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배우이기 이전에 모델로서도 최고라는 생각이 들어요.

 

 

차승원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1992년 차승원은 4살 연상의 아내 이수진을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9년 부인 이수진 씨가 출간한 에세이 '연하남자 데리고 아옹다옹 살아가기'에 따르면 무도회장 즉 나이트클럽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기재가 됐습니다.

 

당시 차승원은 초혼이었고 아내 이수진은 재혼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남편 사이에 3살짜리 아들(차노아)과 한 가족이 됐다고 합니다. 차승원은 고등학생이고 이수진 씨는 대학생 때였다고 해요. 그리고 차승원이 20살이 되던 해에 결혼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차노아의 친아버지의 손해배상 소송 

차승원이 유명세를 치를 당시에는 차노아는 당연 차승원의 아들인 줄로만 사람들은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차노아의 친아버지라는 사람이 그의 부인을 상대로 명예훼손을 주장을 했습니다.'마치 차승원과 전와이프가 직접 낳은 아들인 것처럼 행세해 자기의 명예를 실추시켰다는'내용이었습니다. 1억 원 손해배상 소송이었습니다.

 

그 후 차승원은 차노아는 '마음으로 낳은 아들'이라고 밝혔고 여론은 차승원을 동조하는 분위기로 흘러갔습니다. 배은망덕도 유분수지 금이야 옥이야 애써 기른 사람은 차승원인데 오히려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차노아의 아버지에게 비난의 화살을 대중들은 쏟아냈습니다. 그러고 나서 명예소송을 취하하며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아들 차노아의 사건사고

차노아는 프로게이머 선수였고 대마초 흡연 혐의로 불구속되어서 팀에서 방출이 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차노아는 교제하던 고등학생 여학생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로 구설에 올랐지만 무혐의 판결을 받아 일단락이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차승원이 공식입장에 나와 자식을 제대로 이끌지 못한 점에 책임감을 느낀다며 사과의 뜻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유해진 이미지
tvn 삼시세끼 어촌편

 

 

차승원의 친구 

차승원은 20살 너무 어린 나이에 결혼해 친구가 한 명도 없다고 밝혔는데요. 그에겐 가족이 유일한 친구라고 합니다. 20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의 생계를 위해서 친구를 사귀는 사회생활자체보단 가족을 위해 헌신한 차승원의 애틋한 마음이 느껴집니다.

 

재미있는 일화로 <최고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한 공효진이 tvn의 '삼시 세끼 어촌'편 게스트로 출연해서 차승원에게 "선배님, 그거 기억나세요. 내가 선배님한테 '선배님은 친구 없으시죠?'라고 물었는데 선배님이 '하나 있어, 유해진'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설마 지금까지 모델·배우 생활하면서 친구가 없다는 건 말이 안 되죠. 단지 속마음을 터놓고 각별한 사이라고 느끼는 사람이 아마 배우 유해진이 아니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차승원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나오면 꿍작꿍작 마음도 잘 맞고 둘의 케미가 좋은 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차승원의 성격이 내성적이라 친구 만나 술 먹고 이런 거 안 좋아하다 보니 집돌이의 성격인 것 같아 보여요. 사람은 겉모습 봐가지고는 모르는 일인 것 같습니다.

 

 

추천글

유해진 나이 가족 김혜수 프로필 정보

 

유해진 나이 가족 김혜수 프로필 정보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유해진입니다. 텐트 밖은 유럽 노르웨이 편에 출연하여 맛깔난 성격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그럼, 유해진의 다양한 프로필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유해

sevensecond.tistory.com

 이병헌 나이 이민정 결혼 아들 군대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 프로필 정보

 

이병헌 나이 이민정 결혼 아들 군대 어머니 아버지 여동생 프로필 정보

대한민국에서 이병헌만큼 연기를 잘하는 연예인이 있을까요? 모든 논란을 연기로 덮어버리는 재주가 남다른 배우입니다. 그만큼 그의 연기는 최고의 찬사를 받습니다. 오늘은 이병헌의 나이 배

sevensecond.tistory.com

반응형